✅ 세 가지 성분 모두 안전성이 높은 편이고, 상호작용이 알려진 바 없으니 함께 드셔도 괜찮아요.
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의 활동을 조절해주는 영양소로, 몸에서 만들어진 에너지를 사용하려면 꼭 필요해요.
마그네슘이 부족하면 근육이 뭉치고 몸이 무겁게 느껴질 수 있고, 편안하게 이완되지 않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불안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.
우리 몸의 활력을 높여주고 기분 변화나 생리전 증후군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요.
마그네슘은 식사 후에 흡수가 잘 되니 저녁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.
테아닌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만들어지는 호르몬을 조절해,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.
뇌에서 ‘흥분성 신경전달물질’의 작용을 방해하고, ‘억제성 신경전달물질’의 작용을 도와 신경이 안정되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.
우리 몸에서 수면을 조절하는 신경전달물질인 ‘세로토닌’과 ‘멜라토닌’을 합성하는데 필요한 아미노산이에요.
세 가지 성분의 역할이 조금씩 다르니 함께 섭취하셔도 좋고, 어떤 성분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한번에 한가지씩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아요.
사람마다 영양제의 효과나 부작용이 다를 수 있으니 드시면서 몸의 변화를 꼼꼼히 살펴보세요.
불면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생활습관 개선도 함께 알려드릴테니 확인해보세요.
▶️ [필라이즈칼럼] 불면증에 효과적인 영양제 및 수면 개선 꿀팁
제 답변이 햇**님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고,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🍀
QnA 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(의사의 진료)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더욱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다면 전문의와의 대면 상담을 추천드려요.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기를 바라며,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드리는 필라이즈가 될게요! 😊